“우리는 이런 뉴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네티즌 여러분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이야기를 뉴스로 만드는 글로벌 뉴스 미디어 채널, 더 데일리포스트가 제작하는 ‘스토리가 있는 애니메이션 뉴스 입니다.

더 데일리포스트는 전 세계 네티즌들이 가장 많이 활동하고 있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웨이보’와 일본 야후재팬와 같은 SNS에 중국어와 일본어, 영어와 러시아어로 뉴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뉴스 미디어 채널을 표방하고 나선 더 데일리포스트의 핵심 뉴스 콘텐츠는 국내 경제 정보와 주요 현안 뉴스는 기본이며 인공지능 로봇과 드론, 그리고 가상화폐 비트코인과 핀테크 등 4차 산업혁명과 같은 세계적 추세에 맞는 기사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더 데일리포스트의 편집방향은 단순히 고발과 사건사고만을 강조하는 뉴스를 생산하지 않습니다. 기업의 약점을 겨냥해 비판과 압박을 통해 이익을 취하지도 않습니다. 나쁜 것은 거세게 비판하고 좋은 것은 전 세계 곳곳에 칭찬하면서 올바른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그런 솔직하고 착한 언론이고 싶습니다.

그래서 더 데일리포스트 기자들의 가장 큰 원칙은 ‘팩트 체크’와 ‘국민의 알권리’ ‘공정성’ ‘국내 기업의 우수한 정보제공’ ‘헌법준수’와 끝으로 가슴 먹먹한 뉴스보다 가슴 뻥 뚫리는 세상 속 행복한 이야기를 뉴스로 만들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