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에너지스톤으로 얼굴 주요 경혈을 자극하는 ‘메디힐 서클포인트 마스크’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피부 전문가의 압박 마사지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홈 에스테틱 케어가 가능한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마스크팩에 부착된 ‘하이테크 미네랄 멀티 스톤’은 무기질 물질로 구성된 소재로 피부의 경혈을 자극하며 혈액 순환을 도와 피부 릴렉스를 유도한다.

또 원적외선 방사 시험을 완료한 메디힐 서클 포인트 마스크는 얼굴 경혈 위치에 스톤이 부착된 시트를 붙이면 스톤이 품고 있는 원적외선이 피부 흐름 활성화와 피부 에너지 밸런스 유지 등을 돕는다.

메디힐이 이번에 출시한 ‘스클포인트 마스크’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했으며 블랙칩 마스크는 붓기를 개선하고 아쿠아칩 마스크는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자극 진정효과, 골든칩 마스크는 피부톤 균일도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아울러 천연 목화 솜털로 만든 큐프라 연속 장섬유와 벰리제 원단과 미네랄이 함유된 비장탄 블랙시트를 사용했다.

메디힐 관계자는 “이 제품은 세안 후 피부결을 정돈하고 스톤이 붙어있는 면이 피부에 닿도록 해 서클포인트 위치와 얼굴 모양에 맞게 부착하면 된다”면서 “마스크팩을 떼어내기 전 하이테크 미네랄 멀티스톤이 부착된 서들포인트를 부드럽게 눌러주면 더욱 효과적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디힐 서클포인트 마스크’ 3종은 메디힐 온라인샵과 명동 소재 플래그십 스토어 ‘힐링 온더 메디힐’ 또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