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유한솔 PD] 바닐라코가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 서재페 현장에서 ‘클린 잇 제로’ 체험존을 통해 일반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땀으로 번진 아이 메이크업, ‘클린 잇 제로’로 지우고 보정하는 수정메이크업을 진행했다.


바닐라코(banila co) 스타일리스트들은 5월 27~28일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제11회 서울재즈페스티벌 2017’에서 땀이나 피지로 번지고 지워진 아이 메이크업을 지우고 근사한 페스티벌 룩으로 메이크오버 해 주는 아이 메이크업 수정 서비스를 진행했다. 이날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이 바닐라코 프로모션 존을 찾아 메이크업을 받고 있다.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5월 27~28일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제11회 서울재즈페스티벌 2017’에서 페스티벌을 두 배 더 즐겁게 즐기는 ‘제로 나우(Zero NOW)’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바닐라코(banila co)가 5월 27~28일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제11회 서울재즈페스티벌 2017’에서 페스티벌을 두 배 더 즐겁게 즐기는 ‘제로 나우(Zero NOW)’ 프로모션에서 현장 찾은 관객들이 바닐라코 프로모션 존에서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관객들이 바닐라코 패밀리 인증 이벤트, 룰렛 이벤트 등을 ‘클린 잇 제로’ 미니 제품 및 부채, 팔찌 등 경품을 받으며 현장의 분위기를 즐기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