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여정기자]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의 신곡 ‘낮보다는 밤’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10일 오전 11시 30분에 방송된 ‘엠넷 프레즌트’를 통해 EXID의 신곡 ‘낮보다는 밤’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최초로 공개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니는 “ ‘L.I.E’로 활동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또다시 인사드리게 됐다”고 첫인사를 건네며 “저희가 지금 4인조다. 리더 솔지 언니의 몸 상태가 안 좋아서 이번 앨범은 같이 활동을 못 하게 됐다. 저희도 솔지 언니도 많이 응원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LE는 “신곡 ‘낮보다는 밤’은 신사동호랭이 오빠와 키밤 오빠, 그리고 제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며 신곡에 대한 소개와 함께 “기존의 EXID와는 색다른 느낌일 것이다. 4인조의 EXID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신곡 ‘낮보다는 밤’ 안무를 최초로 공개하며 곧 공개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EXID는 신곡 포인트 안무에 대해 “이번 포인트 안무는 후렴 부분에 있다. 제목인 ‘낮보다는 밤’에 걸맞게 밤을 표현한 댄스다”라고 설명하며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EXID의 신곡 ‘낮보다는 밤’은 공감되는 가사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업템포 알앤비(Up Tempo R&B) 곡이다. 빠르진 않지만 신나고, 높은 음이 아니지만 시원하다는 역설의 느낌이 드는 이 곡은 새로워진 EXID를 표현하는 곡이다.

EXID의 세 번째 미니앨범 ‘이클립스(Eclipse)’는 10일 정오에 공개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