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안상미 기자] 마스크팩 구입하기 위해 아직도 브랜드 매장마다 방문하고 있다면 결코 ‘스마트’하지 못 하다. 세일하는 곳이 보일 때 직원이 권하는 대로 사는 것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뷰티생활 필수품인 마스크팩 400여종이 모여 있는 마스크팩 전문몰을 사용한다면 선택의 질이 달라질 것이다. 이달 초 오픈한 국내 유일 마스크팩 전문 쇼핑몰 ‘코코몰’이 그 예다.

코코몰은 국내에서 생산되는 400여종의 마스크팩을 브랜드, 피부, 제품 별로 판매하고 있으며, 로드샵 브랜드는 물론 에스테틱 브랜드, 온라인 전용 브랜드가 입점된 상태다. 그동안 한 브랜드에서 배송료 절약을 위해 억지로 여러 장을 구입했다면 코코몰에서는 브랜드 관계없이 팩을 골라 합계 금액에 따라 배송료를 지불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팩을 구입할 수 있다.

코코몰 김강민 대표는 “온라인에서 마스크팩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늘리고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를 하는 쇼핑몰을 만들었다”며 “앞으로 게시판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꾸준한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NAkYcGM2bu <코코몰 오픈 이벤트>

한편 코코몰은 쇼핑몰 론칭을 계기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랜덤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랜덤 사은품에는 드럭스토어 히트상품인 ‘아임쏘리 포마이스킨 마스크팩 세트’, ‘메디힐 마스크팩’, ‘후 공진향 팩’ 등 100여종의 제품 중 제공된다. 오픈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