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안상미 기자] ‘심쿵딜’, ‘심쿵박스’로 잘 알려진 국내 최초 비디오커머스 우먼스톡에서 유명 브랜드 화장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우먼스톡 패밀리마켓 2016’을 개최한다.

우먼스톡(대표 김강일)이 주관하는 ‘우먼스톡 패밀리마켓 2016’은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포차프린스’에서 열린다. 파격적인 가격에 화장품을 ‘득템’할 이번 기회는 일 년에 단 하루 열리는 행사로 우먼스톡 모바일웹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초대장을 신청한 후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우먼스톡 패밀리마켓에서는 MAC, 랑방, 샬랑드파리, 바이오더마, VDL, IOPE, 메디힐, 코스알엑스, 입생로랑, 반트36.5, 에이프릴스킨, 토니모리, 어퓨, 미샤,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시세이도, 더샘, 베네피트, 조성아뷰티, 클리오, 닥터자르트, 에뛰드하우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입 외에도 우먼스톡 크리에이터 ‘W크루’가 선정, 리뷰한 제품으로 현장에서 메이크업 시연과 노하우를 알려주는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그동안 우먼스톡은 스타 메이크업 팁, 노하우 등을 담아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뷰티 컨텐츠와 제품을 제시해 왔다.

우먼스톡 측은 “우먼스톡을 아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준비한 자리이며, 유명 브랜드와 제품이 다양하게 준비된 만큼 많은 분들이 발걸음 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