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송협 기자] GS건설이 이달 중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공급을 앞두고 여름과 테라스하우스 특장점을 살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S건설은 이를 위해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단지 특징을 살린 ‘테라스 및 캠핑라이프 사진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심고객은 잘 꾸며진 테라스 사진 또는 캠핑사진을 홈페이지에 옭리면 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되며 1등 1명에게는 ‘스마트 빔’ 2등 2명 블루투스 스피커, 3등 3명에게는 바비큐 그릴, 4등 5명, 퍼스널 LED 랜턴을 증정한다.

아울러 ‘더위야 가라’ COOL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해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고객이 등록한 뒤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에 대한 퀴즈(4문제)정답을 맞추면 응모코드가 발급된다.

동탄레이크자이더테라스_투시도

경품 추첨일에 발급된 코드사진을 지참해 견본주택을 방문하면 에어볼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견본주택 오픈 3일간 1일 600명씩 경품이 소진 될 때까지 진행된다.

이 행사의 경품은 돔텐트, 체어 2개, 에어베드, 미니 아이스박스, USB 미니 선풍기, 방수팩으로 구성됐다.

또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친구추가이벤트’는 홈페이지 관심고객으로 등록 후 옐로우아이디 친구추가를 해 자동 응모가 된다. 매주 50명씩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커피를 제공하며 이달 26일까지 진행되고 매주 화요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GS건설 관계자는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의 상품 특장점을 적극 홍보하고 많은 고객이 흥미로운 이벤트를 통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동탄 2 신도시 B-15, 16 블록에 들어서는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는 지하1층~지상4층, 27개동 483가구 규모로 전 가구 중대형 면적의 테라스하우스로 조성된다. 단지 인근에 초 중학교가 개교 예저이며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이 설립 예정이다.

이 단지는 주택소유와 소득수준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최대 8년간 임대료 인상률 년 5% 이하 뉴스테이(기업형 임대주택)이며 동탄대로와 동탄순환대로가 인접해 있어 교통 여건이 우수하며 경부고속도로를 통한 최적의 서울 접근성과 개통 예정인 SRT 및 GTX가 본격적으로 가동되면 교통망은 더욱 넓어질 전망이다.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3-6에서 개관하며 입주 예정은 2018년 3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