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부종일 기자] 북한 대남기구인 조국평화통일위원회는 23일 ‘중대보도’를 통해 “인민군 포병의 대구경(大口徑) 방사포가 청와대를 순식간에 초토화시킬 격동(擊動·격발) 상태에 있다”고 발표했다.

조선중앙통신은 이날 조평통이 “지난 21일 미제의 부추김을 받은 괴뢰 군부 호전광들이 공대지 유도탄을 장착한 16대의 전투폭격기 편대를 동원해 감히 우리 최고 수뇌부 집무실을 파괴하기 위한 ‘정밀타격훈련’이란 것을 감행했다”고 전했다고 뉴시스가 보도했다.

조평통은 “위임에 따라, 조성된 상태와 관련해 이 시각부터 인민군 정규부대와 노농적위군, 붉은청년근위대를 비롯한 혁명무력과 전체 인민의 일거일동은 박근혜 역적패당을 단호히 제거하기 위한 정의의 보복전에 지향될 것”이라고 위협했다.

이어 “보복전이 청와대 안에서 시작될 수도 있고 청와대 가까이에서도 전개될 수 있다는 것을 숨기지 않는다”면서 “우리 전략군의 실전배치된 초정밀 타격수단들의 첫째 대상이 청와대를 포함한 남조선 지역 안의 모든 적소굴들이라고 이미 선포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우리 포병집단의 위력한 대구경 방사포들도 박근혜가 도사리고 있는 청와대를 순식간에 초토화시킬 격동상태에 있으며, 우리 적후부대들도 임의의 시각에 청와대를 비롯한 주요대상들을 단숨에 깔고 앉을 폭풍작전, 번개작전에 진입할 만반의 준비태세에 있다”고 호언장담했다.

그러면서 “이미 할 것은 다 해놓고 가질 것은 다 가지고 있다는 우리의 경고를 절대로 흘려듣지 말라”면서 “우리가 일단 결심하면 박근혜 역적패당은 물론 침략의 본거지들을 모조리 쓸어버리기 위한 우리 식의 선제 공격작전이 세계가 알지 못하는 방식으로 벌어질 것”이라고 재차 위협했다.

<사진=신화사 캡처>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