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홍 기자]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환절기를 맞아, 총 100명에게 '배?수세미 본연초액'을 증정하는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수세미는 예로부터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 각종 고서에서 천라수(天羅水?하늘이 내린 비단수)라 불릴 정도로 건강한 자연의 소재이며, 모래먼지가 있는 중동지역에서는 수세미를 활발히 사용해온 역사가 있다. 최근 세계보건기구(WHO)가 발표한 전세계 초미세먼지 위험지역과 수세미를 재배해온 지역이 일치하기도 한다. 특히 수세미에는 식이섬유?사포닌?비타민(12종)?미네랄?플라보노이드?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하고, 프로폴리스에 들어있는 대표적 항산화 물질인 쿠마르산이 다량 함유돼 있다.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은 코와 목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수세미를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배를 넣어 만든 건강음료다.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은 청정지역인 경북 영천 자양면에서 자란 국내산 어린 수세미와 국내산 배를 껍질째 착즙 및 추출한 100% 원액이 고스란히 들어있으며, 천연재료 외에는 색소, 보존료 등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았다.

다음달 ?11일까지 샘표 페이스북(facebook.com/sempio)을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의 퀴즈의 정답과 함께 체험하고 싶은 가족 또는 지인을 소환하여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배?수세미 본연초액’ 체험 킷을 배송해준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16일 발표할 예정이며,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샘표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