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홍 기자]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는 피부건조 고민을 돕기 위한 ‘에스트라, 피부미소 찾기-건조주의보’ 캠페인을 지난 15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에스트라 캠페인은 손상된 피부장벽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고보습 제품인 아토베리어 로션과 크림을 메인으로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3040 성인들에게 건강한 보습 케어법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에스트라의 ‘피부미소찾기-건조주의보’ 캠페인은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에스트라 유통채널인 피부과 등 주요 의원에서 진행된다.

해당 의원에서 아토베리어 2종 이상 구매 시 응모권이 증정되며, 제공받은 응모코드를 캠페인 사이트(www.aestura.co.kr)에 입력하고 본인의 피부 고민을 체크하면 그에 따른 피부관리법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유명호텔패키지로 스트레스 관리와 피부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스트레스 Free상’,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토베리어 크림’을 증정하는 ‘아토베리어상’ 등을 마련했다. ‘수분충전상’과 ‘비타민상’에 당첨되면 충분한 물 섭취를 위한 텀블러와 레몬에이드 1잔 무료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에스트라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주요 계열사로 의약학 경험을 화장품에 결합한 메디컬뷰티 전문기업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