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여정 기자]첫 번째 미니앨범 ‘FANTASIA(판타지아)’ 쇼케이스를 개최한 전효성의 통큰 역조공이 화제다.


7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 30분,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각각 언론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를 연 전효성은 쇼케이스를 찾은 기자들과 팬들에게 아웃도어 웨스트우드 (대표 김홍)의 윈드자켓, 까스텔바작 아이웨어의 선글라스, 본인의 이미지 스티커를 붙인 ‘반해유’까지 통큰 역조공을 펼쳤다.


7일 언론 쇼케이스를 기점으로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와 핫토픽 키워드를 점령한 전효성은 정오 ‘FANTASIA’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다시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올라섰다. 타이틀 곡 ‘반해’와 알찬 수록곡 모두 대중의 호응을 얻으며 첫방송인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에 전효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들을 위한 선물, 판타지아 슬로건 이미지를 업로드하며 “우리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 반해유. 내 작은 마음이에요, 오늘 와줘서 너무 고마워요 시작을 기분 좋게 할 수 있게 도와줘서. 오늘 쇼케이스 도와주신 웨스트우드&까스텔바작 고맙습니다. 여러분 것도 있으니까 첫방에서 만나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전효성의 컴백 무대는 8일 KBS2 ‘뮤직뱅크’와 9일 MBC ‘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효성의 신곡 ‘반해’ 무대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공개방송에 참여한 팬들에게도 푸짐한 역조공이 펼쳐질 예정이다.


크기변환_JUN HYO SEONG (2)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