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황정우 기자] 롯데카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여행, 외식, 놀이 등 가족행사와 가족선물 등을 준비하는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서 5월 한달 동안 부모와 자녀 입장료를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만 5천원까지 30% 할인되며, T.G.I.F에서는 매주 수요일 최대 5만원까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는 5월 5일까지 어린이날 완구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카드는 법정공휴일, 기념일 및 주말에 가족 나들이를 하고자 하는 회원들을 위한 ‘가족나들이 지원 이벤트’, 여행·항공, 숙박, 병원업종에서 가족여행과 부모님 건강을 챙겨드릴 수 있는 ‘가족힐링 이벤트’와 요식, 온라인쇼핑 업종에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행복한가족 타임이벤트’를 준비했다.


세 이벤트는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가족나들이 지원 이벤트’는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석가탄신일 및 주말에 회원이 롯데카드로 주유를 하고 당일 요식업종에서 10만원이상 결제하면 1만원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가족힐링 이벤트’는 올해 여행/항공, 숙박, 병원업종에서 올해 한번도 결제하지 않은 회원이 해당업종에서 결제 시 L.POINT(롯데포인트의 새명칭)로 각 업종별 이용금액의 5%를 1만점까지 적립해준다. 지난 1일부터 15일, 16일부터 31일까지 5월 중 총 2회 이벤트가 진행되며 중복참여가 가능해 총 6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병원은 10만원이상 결제건에 한함)


‘행복한 가족 타임이벤트’는 가족행사와 선물구매가 잦은 5월 한달 간 런치타임(매일 오전 11시~오후 4시)과 심야타임(매일 오후 8시~오전 2시)에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런치타임에 요식업종에서 1회 1만원 이상 5회 이상 이용 시 L.POINT 1천 점을 적립해 주며, 10회 이용 시 L.POINT 3천 점을 적립해 준다. 심야타임에는 온라인쇼핑업종에서 30만원 (일시불+할부) 이상 결제하면 L.POINT 5천 점을 적립해 준다.


더불어 롯데카드는 가족문화행사를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해 제 64회 토니상 최다 수상작인 연극 ‘레드’ 티켓 2장을 한 장 가격으로 제공하는 ‘롯데카드 MOOV Culture’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1회 결제 시 최대 2매(4매 수령)까지 예매 가능하다.(1+1 이외에 추가 1매를 결제하는 경우 정상가 적용)


일시는 오는 8일 오후 8시, 22일 오후 8시 양일간이며, 장소는 충무아트홀, 주인공 로스코 역은 연기경력 30년의 베테랑 배우 정보석이 맡았다.


지난 1일부터 25일까지 가족선물로 인기가 많은 롯데상품권카드를 구매한 고객에게 구입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카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롯데카드로 30·40·70만원 롯데상품권카드를 구입하면, 5천원·1만원·2만원 롯데상품권카드를 추가로 증정하다. 해당 롯데상품권카드는 롯데백화점 카드센터, 롯데카드 홈페이지, 롯데닷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롯데상품권카드의 경우 ‘가정의 달’ 한정판 디자인으로 제작해 받는 분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되도록 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