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주년 MG손해보험, ‘매출 고성장↑’
창립 2주년 MG손해보험, ‘매출 고성장↑’
  • 황정우 기자
  • 승인 2015.04.30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황정우 기자] MG손해보험은 30일 본점 대강당에서 창립 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MG손보는 지난 2013년 5월3일 출범한 이래 상품 마케팅 및 홍보 역량 강화로 회사 이미지 제고, 인지도 향상에 주력해왔다.


또 애지중지아이사랑보험, 건강100세실버암보험, 건강명의 수술비보험 등 신상품 출시 및 영업력 강화를 통해 장기보험 신계약실적 전년대비 167.1% 성장(2014년 기준), 보험계약 유지율 개선 등 안정적인 매출증대 기반을 확보해가며 시장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이와 함께 ‘조이(JOY)’ 캐릭터 마케팅, ‘행복지수 확인 프로젝트’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친근한 기업 이미지 및 인지도 향상에 박차를 가하고, 2년 연속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해 조직의 미래성장동력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사내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제작한 ‘변화’ 관련 조이뉴스 동영상을 상영해 임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지난 2년 간 MG손보에 일어난 긍정적인 변화를 공유하고,앞으로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변화내용을 함께 점검하며 회사의 발전을 위해 새롭게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김상성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힘든 인고의 세월을 창조와 열정의 시간으로 승화시켜준 임직원 및 영업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지속적 일류 추구를 통해 차별화된 상품개발, 민원 감축,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해 강소 보험회사로 도약하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