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부종일 기자] LIG손해보험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브랜드인 ‘LIG 매직카 다이렉트’에서 고객들을 위해 ‘매우 직접적인 CAR 관리법’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유투브에 공개된 이 영상은 자동차 생활 정보와 함께 코믹한 연출로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총 4편으로 제작된 영상에는 차 유리에 붙은 스티커 제거, 황사에 뒤집어쓴 자동차 먼지 제거, 시트에 실수로 엎어버린 커피 얼룩 제거, 긁혀서 생긴 스크래치 제거 등 생활 속 쉽게 구할 수 있는 생필품으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노하우를 담았다.


동영상은 LIG매직카다이렉트 공식 유투브채널(www.youtube.com/user/ligdirect)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agiccardirect)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방법은 페이스북을 통해 동영상을 확인하고 좋아요를 클릭한 다음 댓글로 시청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7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며, 총 1065명에게 GS칼텍스 5만원 주유상품권 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LIG손해보험 김태식 다이렉트영업부장은 “올해 역시 정보와 코믹한 영상을 접목한 ‘매우 직접적인 CAR 관리법’외 다양한 광고를 통해 고객들에게 LIG매직카다이렉트 브랜드를 알리고, 저렴한 보험료에 안정적인 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바이럴 광고 및 SNS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뿐만 아니라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채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