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조커’ MV 400만뷰 돌파…3일 ‘게릴라 공연’ 개최
달샤벳, ‘조커’ MV 400만뷰 돌파…3일 ‘게릴라 공연’ 개최
  • 김여정 기자
  • 승인 2015.04.3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김여정 기자]걸그룹 달샤벳이 두 번째 게릴라 공연에 나선다.


달샤벳은 지난 28일 새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의 타이틀곡 ‘조커(JOKER)’ 뮤직비디오의 소속사와 유통사를 합산한 유튜브가 조회수가 400만을 넘었다.


이에 달샤벳 리더 세리는 지난 29일 SNS를 통해 “우와아!! 조커 뮤직비디오가 어제 400만뷰를 넘었다고 들었어요.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관심을 가져주신 만큼 저희가 깜짝 선물을 마련해볼까요?”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소속사 관계자는 “멤버들이 팬들과 유튜브 300만, 500만 조회수가 넘을 때마다 약속한 공약이 있는데, 400만까지 넘었다는 소식에 감사한 마음이 들어 5월 3일 일요일 두 번째 깜짝 게릴라 공연을 진행하기로 했다. 정확한 시간과 장소는 지난 홍대 게릴라 공연처럼 당일 팬카페와 SNS를 통해 기습 공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달샤벳은 지난주 ‘조커(JOKER)’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한 기념으로 팬들과 약속한 동물 잠옷 버전 ‘조커(JOKER)’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500만 뷰를 넘을 경우 멤버들이 자체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만들겠다고 팬들에게 약속한 바 있다.


한편 달샤벳은 30일 엠넷 ‘엠 카운트다운’에서 ‘조커(JOKER)’ 무대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