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page
  • >
  • Section Top
  • >
  • 아모레퍼시픽그룹 뷰티 브랜드 라네즈…필리핀 시장 진출

아모레퍼시픽그룹 뷰티 브랜드 라네즈…필리핀 시장 진출

[데일리포스트=최율리아나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뷰티 브랜드 라네즈를 필리핀에 공식 런칭하며 필리핀 사업 확대를 위한 엔진을 가동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3일 필리핀 마닐라 쇼핑 중심지 마카티 지역 ‘SM 마카티’ 백화점에 라네즈 단독 매장을 공식 오픈했다. 이에 따라 라네즈는 라자다 등 필리핀 내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 입점하면서 필리핀 전역 고객이 라네즈를 만날 수 있게 됐다.

라네즈가 진출한 필리핀은 약 1억 700만명 규모의 인구를 기반으로 성장 잠재력이 풍부한 국가로 알려지고 있다. 무엇보다 라네즈가 타깃으로 하는 프리미엄 뷰티 시장이 최근 가파르게 성장 중이며 K-뷰티에 대한 관심도 고조되고 있다.

필리핀 시장에서 라네즈 브랜드 론칭에 시동을 걸고 나선 아모레퍼시픽은 아세안 시장에서 성장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라네즈는 미국과 호주 세포라에서 립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글로벌 히트 상품인 립 슬리핑마스크를 비롯해 워터슬리핑 마스크, 그리고 워터뱅크 라인을 주력 상품으로 앞세우고 있다.

이에 앞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8월 필리핀 메트로 마닐라에 아모레퍼시픽 필리핀 법인을 설립하고 지난덜 마닐라 최대 쇼핑몰인 ‘SM 몰 오브 아시아’에서 이니스프리 1호점을 오픈하기도 했다.

나정균 아세안 지역 법인장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에 대한 니즈가 높았던 필리핀 시장에 이니스프리와 라네즈를 잇따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면서 “차별화된 브랜드와 혁신 상품을 바탕으로 필리핀 고객에게 아세안 뷰티를 전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facebook
  • googleplus
  • twitter
  • linkedin
Previous «
Next »

스타트업…세계를 보다

자율주행·드론

4th & 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