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황선영기자] 바닐라코(BANILA CO)가 11월 30일까지 주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B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닐라코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사이 단계인 ‘베이스 메이크업’ 관련 아이템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K-뷰티 브랜드다. 바닐라코가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분야는 10여년 전 전세계에 ‘K-뷰티’를 널리 알린 핵심적인 카테고리다.

해외 시장에서 ‘K-뷰티’는 촉촉하고 매끈한 ‘생얼 메이크업’을 연상시킬 정도로 한국의 베이스 메이크업 파워는 독보적이다. 특히 바닐라코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자연스러운 ‘생얼’ 연출을 돕는 프라이머와 BB크림, 쿠션팩트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자신감 있는 자신의 ‘생얼’을 드러낼 수 있도록 유도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는 다수의 글로벌 매거진과 뷰티 앱 등 매년 다양한 뷰티어워즈에서 1위를 수상하며 총 12관왕에 오른 ‘잇 래디언트 CC 크림’을 비롯하여 3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으로 K-뷰티의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이번 ‘베이스 메이크업 B법’ 프로모션에서 바닐라코는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브랜드로서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는 프라이머, 쿠션, 파운데이션 등 11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바닐라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먼저 행사 기간 중 3일씩 선보이는 ‘타임딜’ 이벤트에서는 단 한 가지 제품을 파격 할인하여 판매한다. 첫 번째 타임딜 제품은 다크닝 없이 오랜시간 매끈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프라임 프라이머 피팅 비비크림’으로 22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40% 할인 판매한다. 이후 타임딜 해당 제품은 26일, 29일에 공개되며 할인 폭도 당일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이어 ‘베이스 메이크업 B법’ 프로모션 기간 중 상시 할인되는 제품은 총 7종이다. ▷겨울철 외투 등에 묻지 않는 ‘깃털 베이스 아이템’ 2종 ▷갈라지지 않는 ‘촉촉한 베이스 아이템’ 2종 ▷거칠어진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주는 ‘커버 베이스 아이템 2종을 각각 20% 할인되며 ▷실키하게 마무리해주는 피니쉬 파우더는 30% 할인 판매된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베이스 메이크업 B법’ 프로모션은 우수한 기술력으로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라는 컨셉을 실현시키고 있는 바닐라코의 대표적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겨울철에도 바닐라코를 통해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길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되며, 바닐라코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