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황선영기자] 에뛰드하우스가 어디에나 쉽게 슥슥 그려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플레이 101 펜슬’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플레이 101 펜슬’은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다채로운 메이크업이 가능해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하는 ‘NEW 플레이 101 펜슬’은 기존 사용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원 터치만으로도 번짐 없이 부드럽게 발색되어 더욱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펜슬 타입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제품 하나만으로도 아이라이너, 아이브라우, 애교살 등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플레이 101 펜슬’은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처와 35가지 컬러 구성되어 아이 메이크업부터 블러셔, 립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매트한 텍스처는 물, 땀 등에 강한 롱라스팅 워터프루프 폴리머가 하루 종일 어떤 상황에서도 강력하게 컬러를 유지해주어 완벽 밀착 롱웨어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쉬머&글리터 텍스처는 부드럽게 발려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가능하며 은은하게 빛나는 펄감이 눈가에 고급스러움과 깊이감을 선사해 눈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시한 텍스처는 입술결에 따라 매끄럽게 멜팅되는 사용감으로 답답함 없이 편안하고 생기 있는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101 펜슬’은 오는 11월 15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