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황선영 기자] 구수한 국물 맛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면서 국내 라면 브랜드 판매 순위 2위를 기록하고 있는 안성탕면이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농심은 안성탕면 출시 35주년을 맞아 ‘해물안성탕면’을 출시하고 시원한 국물 맛을 통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자극할 전망이다.

새롭게 출시된 해물안성탕면은 된장과 각종 해물맛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며 게, 홍함, 명태, 새우, 멸치, 미더덕 등 각종 해물을 진하게 우려내 스프에 담았다. 여기에 명태연육으로 만든 해물맛 볼을 넣어 씹는 맛까지 추가했다.

농심이 새롭게 도전에 나선 해물안성탕면은 된장을 기본으로 맛을 낸 안성탕면과 잘 어울리면서 원재료의 맛을 한 층 살릴 수 있는 재료로 해물을 선택했기 때문이다.

여기에 최근 각종 해물라면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 역시 해물안성탕면 출시를 부채질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농심 관계자는 “해물안성탕면은 맵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신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안성탕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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