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황선영 기자] 씨엠에스랩(CMS LAB) 셀퓨전씨(Cell Fusion C)의 기초 스킨케어라인이 이달 초 전국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입점한다.

이번에 입점하는 기초 스킨케어 라인은 트러블 케어를 위한 ‘트리악(Tre.AC)’과 극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케어 ‘포스트알파 (Post α)’다.

‘트리악’ 스킨케어는 17년간의 병ㆍ의원에서 얻은 노하우로 탄생한 셀퓨전씨의 대표적인 트러블 케어 라인이다.

피부의 5대 밸런스(PH, 각질, 수분, 모공, 피지)를 바로 잡아 피부를 개선하고, 트러블 재발 방지에 도움을 준다.

‘트리악’ 입점 품목은 pH 컨디션을 케어해주는 ‘pH 컨디션 토너’, 젤 타입 보습 연고 ‘모이스춰 젤 오인트’, 여드름 집중 케어 앰플 ‘파이널 레스큐 시럽 앰플’,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씻어주는 포어 딜리트 버블 팩 4종이다.

‘포스트 알파’ 스킨케어는 작은 자극에도 민감해지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라인으로 피부 기능 강화 성분이 함유돼 방어력 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 주며 증상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포스트알파’ 입점 품목은 급속 쿨링 진정 시트 마스크인 ‘퍼스트 쿨링 마스크’, 마이크로 진정 공법을 적용한 극민감 피부의 첫 진정 세럼 ‘퍼스트 큐어 세럼’, 홍조 케어에 효과적인 ‘카밍 다운 크림’ 3종이다.

셀퓨전씨 관계자는 “이번에 입점되는 셀퓨전씨 기초 스킨케어 라인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보니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됐다”며 “피부과 전문의들이 인정한 정통 더마 코스메틱인 만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집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