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송협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29일 경기도 여주시 현암동 281-1 일대에 입지할 ‘여주 아이파크’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여주 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23층 6개동 전용면적 84㎡A 392가구, 84㎡B 134가구) 총 526가구다.

단지는 남한강 및 현암지구공원과 마주하고 있어 실내에서 조망이 가능하다. 특히 현암지구 수변공원은 한강 8경 중 4경(이능경)에 속해 있는 곳으로 야외전시장, 물결화단, 생태학습장, 피크닉장, 축구장, 리틀야구장, 수상센터 등의 다양한 시설이 조성돼 여가활동의 최적지로 꼽히고 있다.

교통 환경 또한 우수하다. 판교에서 여주를 잇는 경강선을 이용해 여주역에서 판교ㆍ분당까지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고, 현암로ㆍ강변북로 등의 도로망과 인접해 있어 여주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좋다.

또한 중부내륙고속도로(서여주 IC), 영동고속도로(여주IC), 광주~원주 고속도로(대신IC) 등의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전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단지에서 반경 1.5㎞내에 축협 하나로마트가 3㎞내에 이마트(여주점) 등 쇼핑시설을 비롯해 여주 도심에 위치한 여주시청, 여주세종병원, 여주종합터미널 등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에 오학초, 여주중, 여주여중, 세종고 등의 학교도 위치해있다.

견본주택은 29일 경기도 여주시 현암동 644-3 법무교차로 일대에 개관하며 내달 4일 특별공급, 5일 1순위, 6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는 내달 12일에 발표한다. 입주는 2020년 11월로 예정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