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여정 기자]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하고 배급하는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새로운 시즌을 맞아 직접 제작한 2018 시즌 런칭 영상인 ‘Legend / Restart’를 영상으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Legend / Restart’는 2018 시즌을 맞아 새롭게 게임에 참여하는 플레이들을 위한 영상과 음원으로 제작됐으며 ▲페이커 이상혁 ▲앰비션 강찬용 ▲큐베 이성진 ▲프레이 김종인 등 유명 LoL 프로게이머가 다수 참여해 화려한 CG를 바탕으로 한 감각적인 영상이 완성됐다.

이 외에도 실력파 래퍼이자 LoL 플레이어인 ‘제이슬로우’가 참여하면서 LoL 속 다양한 표현들을 활용한 가사와 강력한 랩을 완성했다는 평가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시 시작할 수 있다면 누구나 레전드’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토대로 지난해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아쉽게 패배했던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다시 정상에 도전하는 장면을 담았다.

아울러 LoL 프로 선수들의 모습과 함께 플레이어들이 LoL을 즐기는 장면과 함께 LoL 챔피언스 코리아 중계진, 코스튬 플레이어의 익살스런 모습 등 플레이어들이 재미와 공감을 느낄 수 있는 장면들로 구성했다.

이번 영상은 라이엇 게임즈가 직접 제작한 컨텐츠이며 LoL 유튜브와 페이스북, LoL 클라이언트에서 감상이 가능하며 음원은 Lo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다운과 함께 멜론, 벅스, 네이버 뮤직 등 국내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018 시즌 런칭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나만의 Restart 메시지’ 이벤트를 통해 2018 시즌을 맞아 댓글로 각오를 남기는 이벤트를 실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LoL 2018 달력을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