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 메디힐이 국내 최대 규모의 한중 대학생 교류 행사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지난 27일 메디힐은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연세대 2017 제5회 차이나 데이’에서 관람객 1000명을 대상으로 메디힐 브랜드 마스크팩을 증정하고 엘앤피코스메틱 차대익 사장이 공식 후원사 기업 대표로 참석해 축사를 남겼다.

이날 행사에는 주한 중국대사관 교육처를 비롯해 주한 중국대사관 1급 비서관, 전한중국한인학자연합회, 공자아카데미 등 재한 중국인 등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본 행사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메디힐은 그간 중국 현지 소비자와 방한 관광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 11월 11일 중국 광군제 당시 중국의 대표 온라인 쇼핑몰 징동에서 한국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판매 순위 10위권을 기록하기도 했다.

지난 2013년 첫 행사를 시작으로 5회를 맞이한 연세대 차이나데이는 연세대학교 중국인 유학생회가 주최하고 주한 중국대사관 교육처, 연세대학교 국제처 및 글로벌 인재학부 등이 후원하는 대규모 행사다.

이 행사를 통해 매년 1000명 이상 한중 오피니언 리더와 청년들이 참석해 양국의 문화를 교류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가진다.

메디힐 차대익 사장은 “엘앤피코스메틱은 동반자 정신을 주축으로 하는 기업이념인 ‘Together’에 따라 중국을 굳건한 파트너로 생각하고 있다.”면서 “한국 대표 마스크팩 브랜드로서 중국을 넘어 전 세계인들에게 한국의 아름다움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