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 이랜드잇은 수능에 나선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능에 나선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그간 노고에 격려를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 기간은 16일부터 이달 말일까지이며, △애슐리 △자연별곡 △수사 △로운 등 뷔페 브랜드와 △리미니 △반궁 △후원 △테루 △아시아문 △페르케노 등 다이닝 브랜드에서 진행된다.

아메리칸 그릴&샐러드바 레스토랑 애슐리(Ashley) 는 수험생을 포함한 성인 4명 방문 시 1명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한식뷔페 자연별곡은 수능 수험생과 부모님의 원기회복을 위해 평일에 한하여 '원기회복 삼계탕'을 제공한다.

인기 뷔페 브랜드 수사와 로운 샤브샤브도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을 포함한 성인 4인이 방문하면 그 중 1명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미니에서는 수험증 지참 시 고르곤졸라 피자를 1000원에 제공하며, 돌솥반상전문점 반궁에서는 갈비만두를, 함흥냉면 전문점 후원에서는 석쇠불고기를 제공된다.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 관계자는 “시험을 준비하며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함께 고생한 가족과 친구 등과 함께 이랜드 외식 브랜드 매장에 방문, 맛있는 식사도 즐기고 푸짐한 혜택도 받아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