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여정 기자] SM 특급 에이스 태민의 첫 솔로 콘서트 완결판이 오는 10월 펼쳐진다.

샤이니 태민은 10월 14~15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TAEMIN 1st SOLO CONCERT OFF-SICK<on track>’을 개최, 솔로 아티스트 태민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음악을 만끽할 수 있는 공연으로 또 한 번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지난 8월 25~27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1만 2천여 관객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펼쳐진 태민 첫 솔로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완결판이다.

기존 올림픽홀 공연의 두 배 규모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만큼 더욱 압도적이고 새로운 무대를 만날 수 있으며, 솔로 발표곡부터 신곡까지 태민 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환상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에서 진행되어 다시 한 번 치열한 예매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태민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the TAEMIN:Xtra cam’은 7일 오후 9시 네이버 글로벌 동영상 라이브 서비스 V LIVE+에서 첫 공개되며, 오후 10시에는 태민의 스페셜 생방송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