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황정우 기자] KEB하나은행이 9일 오전 서울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은행 소속 박성현 선수의 ‘US 여자오픈 우승 기념 손님초청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박성현 선수를 응원해 온 개인 손님뿐 아니라 기업 및 기관 손님 등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박 선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US 여자오픈 하이라이트, 그리고 손님들과 함께 한 Q&A ‘박성현에게 듣는다’를 비롯해 박 선수의 소장품인 드라이버와 웨지, 선글라스, 티셔스 등을 경매로 판매하는 ‘손님이 참여하는 경매 이벤트’순으로 진행됐다.

또 은행은 경매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과 동일한 금액을 더해 ‘한국사랑나눔공동체’에 기부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손님의 기쁨을 함께 나눈다는 의미를 더했다.

함영주 행장은 “박성현 선수의 우승은 선수 개인의 기쁨을 넘어 선전을 응원해 주신 손님들의 기쁨으로 연결돼야 한다”면서 “앞으로도 KEB하나은행 손님이라는 사실이 기쁨이자 자랑이 되도록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현 선수는 지난 2월 KEB하나은행과 메인 스폰서 계약 체결 후 LPGA에 정식 데뷔했으며 지난달 17일(한국시각)시즌 14번째 대회 출전 만에 세계 최고 권위의 프로 골프대회 US 여자 오픈에서 자신의 첫 우승을 달성했다.

박성현 선수는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 덕분에 LPGA 첫 우승을 메이저 대회인 US 여자오픈에서 이룰 수 있었다”면서 “이렇게 의미있는 나눔의 자리를 마련해주신 KEB하나은행에 감사드리며 더 많은 분들게 기쁨을 드릴 수 있는 선수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손님의 기쁜, 그 하나를 위하여’라는 경영 슬로건의 발맞춰 전방위적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KEB하나은행은 박성현 선수의 US 여자오픈 우승을 기념해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31일까지 ▲박성현 팬 사랑 적금 특별판매(1년제 연 2.2%(세전) ▲하나머니 세상 예·적금 가입손님 대상 경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