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여정 기자]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밀도 높은 섬세한 커버력과 촉촉한 터치감으로 완벽한 피부를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팅쿠션’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설화수 ‘퍼펙팅쿠션’은 여성들이 꿈꾸는 이상적인 피부 표현을 실현하기 위해 2017년 8월,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다. 설화수 메이크업 라인 중에서도 당당히 밀리언셀러로 등극한 퍼펙팅쿠션은 기존보다 가볍고 촘촘하게 밀착되는 제형으로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하고, 설화수의 귀한 보습 성분으로 피부를 감싸 촉촉하고 윤기 있게 피부를 가꿔준다.


업그레이드된 설화수 퍼펙팅쿠션은 완벽한 밀착 커버를 위한 설화수만의 ‘슬림핏 하이 커버리지 (Slim fit high coverage)’ 포뮬라와 치마 버섯 유래 성분의 강력한 보습 스킨케어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이다. 둘의 조화를 통해 깨끗한 커버는 물론 메이크업이 지속되는 내내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퍼펙팅쿠션의 제형은 기존 퍼펙팅쿠션의 공법을 유지해 가볍게 발리면서도 촘촘하고 미세한 커버력을 선사한다. 또 물에 분산되는 입자 하나하나마다 코팅을 입히는 ‘입자 코팅 분산’ 기술을 통해 제형이 뭉치는 현상을 막는 데 도움을 줘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제공한다.


제품 디자인 측면에서도 매끄럽고 윤기 있는 소재감과 매화 꽃살 문양의 아름다운 디테일을 담아내 더욱 향상된 감성적 가치를 전한다. 또한 이전보다 모던하고 슬림해진 패키지는 휴대하기 간편하도록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6호수에서 보다 확장된 컬러셰이드 또한 국내 고객은 물론 글로벌 고객의 다양한 피부톤과 니즈를 고려한 10가지 맞춤 컬러 솔루션으로 어느 피부에나 자연스러운 톤과 마무리 표현이 가능하도록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촉촉한 커버로 완벽한 피부 표현을 선사하는 새로워진 퍼펙팅쿠션과 파우더 포 쿠션, 멀티 쿠션하이라이터는 오는 8월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키워드
#설화수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