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바캉스 팝업 스토어 및 특가전을 진행한다.

명품관에서는 신진디자이너 편집샵인 지스트리트101에서는 8월3일까지 바캉스 시즌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제안, 하드캐리백을 제안하는 트위크(TWICK), 래쉬가드를 비롯한 애슬레져룩을 만나볼 수 있는 이본느비(YVONNEB), 리조트 웨어 스스윗 180(SWEET ONE EIGHTY)등 신진 디자이너들의 바캉스 아이템을 선보인다.

그리고 여성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에서는 20대를 타깃으로 한 '띠어리 2.0'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7월27일부터 8월2일까지 가을 신상품을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원점에서는 7월28일부터 8월3일까지 바캉스 상품행사를 진행, '스윔 웨어 썸머 페스티발'에는 아레나, 레노마 등이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아웃도어 여름 바캉스 상품전에서는 몽벨, 밀레, 노스페이스, 네파가 다양한 여름 이월상품이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여름 침구상품 행사를 진행, 7월29일부터 8월31일까지 '컨츄리까사 바캉스 쿨 SALE 특가전'에서 인테리어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알레르망베이비에서는 27일부터 8월13일까지 베이비 차렵 이불세트와 출산 침구세트를 특가에 판매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7월27일부터 8월2일까지 홈리빙 상품군의 행사를 진행, 키친/테이블웨어 상품대전에서 WMF, 로스트란드, 르쿠르제, 퀸센스, 젠한국, 수라상, 삼미, 모네타, AMT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으며, 삼성/LG전자 인기가전 특집전에서는 다이슨 청소기의 특가상품을 최저가 72만원부터 판매한다.

진주점에서는 8월3일까지 진행하는 여름 상품전에서는 트리아나, 고세의 이월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7월28일부터 8월10일까지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르니앤맥코이’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