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커스=김여정기자] 걸그룹 러블리즈가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러블리즈는 오는 7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7 LOVELYZ CONCERT [Alwayz]' 를 갖고 팬들과 만난다. 이는 지난해 1월에 열린 첫 단독 콘서트 이후 6개월 만으로,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빠른 행보다.


'2017 LOVELYZ CONCERT [Alwayz]'은 첫 번째 콘서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좀 더 다채로운 레퍼토리와 퍼포먼스로 차별화 된 무대를 선보이며 다시 한 번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러블리즈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를 지난 1월 개최, 남성 관객층이 80%의 점유율을 차지할 만큼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3일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친바 있다.


소속사인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에게는 아직도 보여드릴 것이 너무나 많다.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한 단계 성장한 이들의 모든 것이 담긴 콘서트가 될 것이다"며 "늘 항상 같은 자리에서 지켜봐 주는 팬들을 위해 상상을 현실로 보여드릴 최고의 공연이 될 이번 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러블리즈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는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21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 예매를 오픈하며, 23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