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가 오는 25일 오후 1시 바닐라코 명동점에서 브랜드 모델인 태연의 팬 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팬 사인회는 태연이 직접 고른 바닐라코 아이템들로 구성된 ‘해피 태연 컬렉션’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평소 ‘금손’으로 평가 받으며 수준급 메이크업 실력을 자랑한 태연은 팬들에게 자신의 컬렉션을 통해 애정템을 선보이게 된다.

태연 팬 사인회는 태연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당첨자 100명을 선정, 바닐라코에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지난 9일 태연 생일에 맞춰 출시된 0217 S/S 시즌 컬렉션 ‘해피 태연 컬렉션’은 ▲잇 레디언트 CC 커버 쿠션 ▲더 키세스 새틴 립스틴 #릴렌트 핑크 ▲해피 태연 컬러 키트로 구성돼 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무엇보다 태연은 ‘해피 태연 컬렉션’ 케이스의 레코드 판, 음표 등 귀여운 일러스트 디자인에 직접 참여, 가수로서 감성을 드러내고 컬렉션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편 이번 행사는 태연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0명을 선정, 바닐라코에서 개별 안내한다는 계획이다. 구체적인 행사 내용은 바닐라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