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여정기자] 블랙뮤직 여성 솔로 뮤지션 아이디(Eyedi)의 ‘연습생닷컴’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4월1일 정식 오픈을 앞둔 연습생-연예 커뮤니티 ‘연습생닷컴’은 15일, 모델로 발탁된 아이디의 광고 촬영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연습생을 꿈꾸는 소녀’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광고에서 아이디는 연습생을 꿈꾸는 캐릭터를 선보이며 녹음실, 연습실, 한강 등에서 촬영을 펼쳤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비니아 백팩과 캐주얼한 의상을 통해 10대 소녀로 분한 아이디의 풋풋한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런가하면 연습실과 녹음실 장면에서는 감각적인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 모습으로 광고 내용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광고 촬영 현장에 함께한 연습생닷컴 관계자는 “첫 광고 촬영이라는 것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아이디가 훌륭하게 콘셉트를 소화해줘 수월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며 “섬세한 표정 연기가 필요한 부분이 있어 연기 경험이 없는 아이디가 잘 표현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됐지만 단 한번의 NG 없이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감탄했다.

이어 “오전부터 저녁까지 쉼 없이 이어진 강행군 촬영이었음에도 아이디는 시종일관 밝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주도했다”며 “프로페셔널한 아이디의 다채로운 연기를 볼 수 있는 연습생닷컴의 광고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응원을 부탁했다.

한편 아이디의 모델 발탁으로 관심을 모은 연습생닷컴은 현재 베타 버전을 운영 중이며, 오는 4월 1일 정식 오픈과 함께 서울 중심지 전광판 및 온라인을 통해 아이디의 광고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