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여정기자] 배우 이지훈이 SBS 새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 캐스팅됐다.

지난 1월 종영한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인상 깊은 악역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지훈이 ‘언니는 살아있다’에 남자 주인공으로 전격 캐스팅 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는 생사가 갈리는 긴박한 순간에 함께 있던 세 여자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드라마로, 비극적인 순간을 함께 한 위기의 여자들이 서로 의기투합하면서 성장해가는 이야기이다.

극중 이지훈은 일도 사랑도 적극적인 직진남 설기찬 역을 선보인다. 화훼농장을 운영하는 설기찬은 밝고 능글맞은 성격으로 속없이 웃고 다니지만, 사실은 장난 아닌 인생 내공에 초강력 어퍼컷을 날릴 줄 아는 한방 있는 캐릭터다. 자신의 일에 열중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는 동시에 강하리(김주현 분), 양달희(다솜 분)와 얽히고설킨 진한 인연을 이어가며, 한층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지훈은 드라마 ‘학교 2013’의 까칠하지만 정 많은 반항아 이지훈 역으로 데뷔해, ‘육룡이 나르샤’의 고려 말 조선 초의 문신 이신적, ‘마녀보감’의 의문의 병에 걸린 조선의 왕 선조, ‘푸른 바다의 전설’의 부드러움과 섬뜩함을 넘나드는 사연 있는 악역 허치현 등 다채로운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한편 이지훈을 비롯해 장서희, 오윤아, 김주현, 다솜 등 신선한 라인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SBS 새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는 ‘우리 갑순이’ 후속으로 오는 4월 15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