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여정기자] 배우 한 채아가 차세찌와의 열애설 부인을 번복해 화제다.


한채아는 8일 서울 성동구 왕십리 CGV에서 열린 '비정규직 특수요원'의 언론시사회 이후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용기를 내 말씀을 드린다. 얼마 전 열애설이 보도됐던 그 분과 좋은 관계로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게 사실이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사실 나는 소속사와 개인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잘 소통하지 않는 편이다. 소속사가 날 믿어주고 나도 크게 의지한다. 그러다 열애설이 보도됐고 소속사는 나를 보호하고 개봉 예정작에 피해를 미치지 않기 위해 그런 결정을 내린 것 같다”고 열애설 부인 상황을 전했다.


그는 “그 분과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게 사실이다. 그 분의 아버지가 유명하시고 나 역시 포털에서 검색이 되는 사람이라 (차세찌를) 보호해주고 싶었다”면서도 “이후 고민이 컸다. 소속사와 상의하지 않고 이렇게 이야기해 죄송하다. 무언가를 숨겨야 한다는 게 고통스러웠다. 내 성격을 알고 있기에 소속사도 이해해 줄 것으로 믿는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채아는 지난 2일 한 매체의 단독 보도를 통해 차세찌와의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그러나 한채아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친한 사이는 맞지만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그러나 한채아 본인이 열애를 인정하면서 열애설은 사실로 밝혀졌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