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안상미 기자] ‘디즈니 덕후’의 마음을 설레게 할 사랑스러운 에디션이 출시됐다. 바로 더페이스샵의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이다. 15일 출시된 이번 에디션은 오래도록 사랑받아온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 톤업쿠션, 네일, 마스크시트 등 제품에 담겨 소비자들 마음 속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더페이스샵의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은 총 10종으로 출시됐다. 톤업쿠션, 모노팝 홀리데이, 립스틱, 네일,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를 적용해 한정판 에디션이 주는 특별함으로 소장가치를 더욱 살렸다.

이중에서 주목할 만한 제품은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톤업쿠션’이다.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밝혀주는 톤업 크림이 담긴 쿠션으로 소녀취향을 저격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백설공주, 인어공주, 라푼젤이 그려져 있다. 각각 민트, 라벤더, 핑크 컬러의 톤업 크림이 담겨 얼굴에 화사한 느낌을 더하고 트러블 자국을 커버할 수 있는 데일리 제품이다.

아이메이크업과 치크가 한 팔레트에 모여 있는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모노팝 홀리데이'는 반짝이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멀티 팔레트로 출시됐다. 팔레트 2종은 동일한 컬러로 구성하되, 케이스만 달라 소비자가 원하는 프린세스 디자인을 고를 수 있다. 프린세스 디자인은 라푼젤과 인어공주가 동화책처럼 그려져 있다.

이밖에 레이어링 세럼으로 보습케어와 함께 선명한 광택컬러를 연출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모이스처 터치 립스틱’, 디즈니 프린세스의 드레스 및 티아라에서 컬러를 따온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트렌디 네일즈’, 건조한 피부 진정에 사용하기 좋은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마스크 시트’ 등 여러 제품에서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