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팔꽃, 꽃창포 추출물로 보습과 미백효과

[데일리포스트=안상미 기자] 메디컬 화장품 전문기업인 제이준 코스메틱이 ‘나팔꽃’과 ‘꽃창포’ 추출물로 만든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팩’의 주요 소재는 나팔꽃과 꽃창포다. 나팔꽃은 스트레스, 노폐물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고 피부의 신진대사를 도와주며 진정효과가 뛰어나다. 꽃창포는 피부 톤업을 도와주는 화이트닝 효과가 탁월하며, 히알루로산과 함께 천연 보습인자들이 피부 속 수분을 더해준다.

‘퍼플 프레그런스’의 주재료인 나팔꽃(좌)과 꽃창포(우) ‘퍼플 프레그런스’의 주재료인 나팔꽃(좌)과 꽃창포(우)

이 마스크팩의 특징 중 하나는 초극세사 시트를 사용했다는 점이다. 마스크팩 시트 소재는 종이, 부직포, 하이드로겔 등이 주를 이루는데 제이준 코스메틱의 마스크팩은 나노 극세사 재질의 시트를 사용했다. 극세사 시트는 머리카락의 1/100 직경의 섬유로 타 원단에 비해 감촉이 월등히 부드럽고 밀착력과 흡수력이 뛰어나다. 여기에 F/W 시즌마다 유행컬러인 퍼플 컬러로 제작한 마스크팩 패키지가 소비자로 하여금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해당 마스크팩의 사용방법은 세안 후 피부결을 정돈한 후 시트를 꺼내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밀착시킨다. 10~20분 후 떼어내 피부에 남아있는 내용물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별도로 에스테틱이 다니지 않아도 홈케어로 충분하다.

한편, 제이준 코스메틱은 지난 1일 개최된 ‘2016 벤처창업대전’에서 ‘벤처활성화 유공포상 미래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제이준 코스메틱은 그동안 화장품 개발에 노력을 기울인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기회를 얻었으며, 마스크팩 분야에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