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도 날려 버릴 '반도 유보라 시리즈'? 청약열풍

[데일리포스트=송협 기자] 찜통더위가 연일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내 집 마련을 위한 수요자들의 신규 분양시장 열기도 이에 만만치 않다.

특히 조기 완판신화를 선보이고 있는 반도건설은 김포한강신도시 열풍을 고스란히 이어갈 전망이어서 내집 마련을 위한 수요자들의 호기를 자극하고 있다.

반도건설은 올 상반기 김포한강신도시와 동탄2신도시에서 잇단 분양 완판 기록을 세웠다. 주택시장에 유보라 브랜드를 정착하는데 성공한 반도건설은 이달 동탄2신도시와 다산신도시 지금지구에서 총 2776가구 규모의 신규 분양을 위한 시동을 걸 예정이다.

1

동탄2신도시에서만 무려 11번째 시리즈 물량을 쏟아내는 반도건설은 이미 최대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고 있다. 아울러 다산신도시 역시 지난해 진건지구 공급에 이어 두 번째 공급에 나서는데 신도시에서 검증된 유보라만의 특화 설계와 고객맞춤 상품으로 또 다시 청약열풍을 몰고 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달 동탄2신도시 A-79블록에 공급 예정인 ‘동탄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2단지’는 지난 6월 공급한 ‘10.0 1단지’ 후속 물량이며 이 단지와 더불어 총 2756가구 규모의 유보라시티를 형성할 예정이다.

앞서 공급한 ‘동탄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1단지’는 계약 1주 만에 수요자들이 몰려들면서 조기 완판되는 기록과 함께 남동탄 분양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A-79블록은 한원CC가 위치해 단지에서 골프장 조망이 가능하며 강남 대치학원가(동탄캠퍼스)‘가 인접해 최적의 교육 환경을 갖췄다. 여기에 ’동탄 카림애비뉴 3차 1단지‘와 ’동탄 카림애비뉴 3차 2단지‘ 등 브랜드 상업시설이 단지 내 들어서면서 교육과 편의성을 확보했다.

‘동탄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2단지’는 지하3층~지상20층, 21개동 전용 77~96㎡ 총 1515가구 규모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방교리 29-1번지 일대에 개관 중이다. 오는 2018년 12월 입주 예정이다.

동탄2신도시 반도 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2단지 외에도 한강생활권이 가능한 다산신도시 지금지구에 ‘단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20.’이 첫 선을 보인다.

2

지난해 다산신도시 진건지구 분양 이후 후속 물량이 아 단지는 다산신도시 지금지구 B-5블록에 위치하며 지하2층, 지상25~30층 11개동 전용 76~84㎡ 1261가구가 공급된다.

강변북로 진입로가 인접해 있고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를 통해 서울 곳곳 이용이 가능하며 특히 광역버스 이용시 서울 잠실까지 단 3정거장이면 이용 가능한 강남 생활권 단지다.

가구에 따라 한강 조망권도 가능하며 단지 인근에 왕숙천과 황금산 등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게다가 이 단지는 주방 펜트리+드레스룸+알파룸+서재+최상층 다락공강 등 업그레이드 된 고객 맞춤형 설계를 적용할 방침이다.

무엇보다 단지 내 별동학습관은 지난해 학부모 수요자 호응이 높았던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할 계획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올 상반기 성공 분양을 이끌어오면서 이달 선보이는 단지 역시 고객들의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면서 “동탄2신도시, 다산신도시 모두 수도권에서 검증된 단지인 만큼 기계약자들의 의견을 고려해 더 업그레이드 된 반도 유보라만의 특화 아이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다산신도시 지금지구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2.0’ 견본주택은 경기도 남양주시 지금동 47-8번지 일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2019년 3월 입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