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부종일 기자] KB국민은행은 26일 여의도 본점에서 ‘제3기 KB호민관’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B호민관(고객패널)은 고객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한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패널 제도이다.

지난 4월에 실시한 호민관 모집은 10대 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10명의 고객이 제3기 KB호민관으로 선발됐다.

KB호민관으로 선발된 고객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5월부터 11월까지 총 6개월 동안 인터뷰, 창구서비스 체험 및 온라인정보수집 등을 통해 개선과제를 도출하고 의견을 개진하게 된다.

KB국민은행은 도출된 의견을 은행 경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 중심경영 실천의 토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호민관 활동을 통해 생생한 고객들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전달돼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소중한 계기가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