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부종일 기자] SK텔레콤은 봄 나들이나 해외 여행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T멤버십 제휴처 파격 할인을 제공하는 등 멤버십 서비스를 특색 있게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SK텔레콤은 나들이철과 가족의 달을 맞아 T멤버십 고객을 위한 ‘폼 나는 가족 페스티벌’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3주간 매주 금·토·일요일에 펼친다.

‘폼 나는 가족 페스티벌’ 이벤트 기간 중 T멤버십 고객은 일별 각기 다른 제휴처에서 기본 멤버십 혜택에 더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매 ▲키자니아 서울점 · 전국 VIPS 1만원 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본인 1만7000원 구매 및 동반 1인 50% 할인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T멤버십 고객이 오는 29일 메가박스에서 영화티켓을 구입하면 T멤버십 기본 혜택인 티켓 2000원·팝콘 1000원 할인 혜택 및 데이터쿠폰(100MB) 1장에 더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당기간 동안 일 1회 ‘폼 나는 가족 페스티벌’ 이벤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SK텔레콤은 면세점·여행자 보험·뉴욕 관광지 할인 등 T멤버십 글로벌 혜택도 강화한다. 해외에 출국하는 T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3만원권 50% 할인 ▲어시스트카드 해외여행자 보험 최대 10% 할인 ▲뉴욕市 주요 관광지 입장을 최대 50% 할인해 주는 ‘빅애플패스’ 추가 2달러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빅애플패스 할인 혜택을 22일부터, 어시스트해외여행자 보험 할인 혜택을 내달 2일부터 SK텔레콤 T멤버십 사이트(www.sktmembership.co.kr)에서 이용할 수 있다.

주지원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당사 고객에게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봄 나들이 이벤트와 글로벌 멤버십 확대를 추진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특색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