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부종일 기자] SK텔레콤은 고객의 스마트폰 잔여할부금 부담을 대폭 줄여주는 ‘프리미엄클럽’을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클럽’은 SK텔레콤이 메리츠화재해상보험과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보험 연계 상품으로 고객이 18개월 동안 월 5천원의 보험료와 스마트폰 할부금을 납부(30개월 할부 기준)하고 이후 중고폰을 반납하면 잔여할부금 걱정 없이 새 폰으로 기기변경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프리미엄클럽’ 가입 대상 단말기는 갤럭시 S7·S7 엣지, 갤럭시노트5, 아이폰6S·6S 플러스, G5 등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 6종이며, 오는 6월30일까지 가입 가능하다(신규·기기변경 후 7일 이내).

예를 들어, 출고가 90만원, 공시지원금 15만원(할부 원금 75만원)에 스마트폰을 구입한 고객이 ‘프리미엄클럽’에 가입할 경우 18개월 동안 할부금과 보험료를 납부하고 이후 중고폰을 반납하면 최대 12개월치 잔여할부금 30만원을 내지 않고 최신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 할 수 있다. 단 스마트폰 할부 구매 시 연 5.9% 할부이자 발생한다.

‘프리미엄클럽’은 합리적인 수준의 저렴한 월 보험료와 함께 다양한 최신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가입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임봉호 SK텔레콤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프리미엄클럽’은 고객이 잔여할부금 부담 없이 실속 있게 최신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모바일 라이프에 가치를 더해 주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