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부종일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지난 1일 씨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쉐프 미카엘 아시미노프의 젤렌 레스토랑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와인 앤 다인(Wine & Dine)’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총 100명의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 날 행사는 서울 이태원 소재의 젤렌 레스토랑에서 씨티카드 고객 전용 뷔페와 와인 시음 등의 행사로 풍성하게 치러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냉장고를 부탁해’에 소개됐던 메뉴와 함께 지난 10월 서울광장에서 열린 하이서울페스티벌 씨티페스티벌존 메뉴, 그 외 미카엘 쉐프가 엄선한 메뉴로 구성된 총 10종의 메뉴가 준비됐다.

특히 미카엘 쉐프의 레시피 시연과 토크, 그리고 순금 23K가 포함된 프리미엄 스파클링 와인 '오르 어딕트 와인' 시음 기회까지 어우러져 참석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였다.

또한 이날 추첨을 통해 15명의 고객에게 오르 어딕트 와인 및 젤렌 식사권을 제공했으며, 나머지 85명의 고객에게도 불가리아 와인을 깜짝 선물로 증정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프리미엄 다이닝은 씨티카드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할인 또는 무료메뉴 등의 혜택이 제공되는 상시 서비스”라며 “특히 외식이 잦은 12월 한 달 동안 씨티카드가 엄선한 프리미엄다이닝 업장에서 추가 혜택을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12월 한 달 간 씨티카드 (BC, 기업, 체크, 체크+신용 제외) 고객은 비비고 3종 메뉴 30% 할인과 불고기브라더스 쿠폰 혜택은 물론, 오는 30일까지 사전예약 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3개 레스토랑 20%할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CLOCK16 지정코스 30% 할인 및 와인 1병 증정 등 프리미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