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성산 기자] JYP?밴드 DAY6(데이식스)가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DAY6는 지난 20~21일 양일간 예스24 무브홀에서 콘서트 'DAY6 1ST LIVE CONCERT 'D-day''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DAY6가 데뷔 두 달 만에 여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로, 지난 23일 티켓 오픈 5분 만에 이틀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과 호응 속에 성황을 이뤘다.

DAY6는 데뷔 앨범 'The Day'의 수록곡 '이상하게 계속 이래'를 시작으로, 유명 팝 밴드 Walk the moon의 ‘Shut up and Dance’?등 3곡을 연달아 선보이며, 공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총 20곡을 가창한 DAY6는 약 2시간 동안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신인 답지 않는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공연 첫 날에는 데뷔곡 'Congratulations'를 색다르게 개사해 부르고,?축하 케이크를 함께 전하며?공연에 감동을 더했다.

DAY6 멤버들은 "팬 여러분들과 평생 잊지 못할?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을 위해 더 좋은 음악을 만들고 들려드리는 밴드 'DAY6'가 되겠다"는 말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DAY6는 오는 12월 12일(토) 방콕 GMM LIVE HOUSE(지엠엠 라이브 하우스)에서 쇼케이스 'DAY6 the 1st Live & Meet in Bangkok 2015'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