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홍 기자]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생과일 주스 ‘아임리얼’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하고 팬들과 소통을 한층 강화한다.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아임리얼(@imreal.official) 공식 계정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임리얼 공식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imreal.official)은 아임리얼의 주요 타깃 층인 2030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인스타그램 채널 특성에 맞춘 이미지 중심의 감각적인 콘텐츠로 담아낼 계획이다. 아임리얼 시리즈 정보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해 팬들과 소통에도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아임리얼은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임리얼(I’m Real)’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는 덧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 50명에게는 아임리얼 시리즈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아임리얼 패키지를 증정한다.

풀무원식품 윤명랑 CM(Category Manager)은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생과일 주스를 통해 트렌디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아임리얼이 가장 감각적인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수 있는 인스타그램에 공식 계정을 오픈했다”며 “아임리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줄 수 있는 감성 콘텐츠로 팬들과 더욱 밀접한 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임리얼’은 지난 2007년 7월 첫 선을 보인 이래 ‘마시는 생과일’로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시장을 이끌고 있다. 순수착즙 3종(오렌지, 자몽, 파인애플)을 비롯해 과일 3종(스트로베리, 그린키위, 베리베리), 과채 3종(토마토, 케일&키위, 비트&당근), 요거트 3종(블루베리, 애플망고, 화이트), 스무디 3종(스트로베리, 키즈 망고, 키즈 스트로베리) 등 총 15개의 제품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