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부종일 기자] KB국민은행은 21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2015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국방부와 공동 주최하는 ‘2015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는 올해로 6번째를 맞이하는 KB국민은행의 대표적인 유스(Youth) 마케팅 행사로, 대한민국 軍 장병이 꼭 이루고 싶은 소원을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소원을 이루어주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응모된 소원은 총 4070건으로 심사를 통해 대상 1명, 최우수상 10명, 우수상 40명, 장려상 10명이 최종 선정됐으며, 시상식 이후 순차적으로 소원실현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대상을 받은 최승리 일병은 어릴 적 미국으로 입양돼 수소문 끝에 친부모를 찾게 됐고, 친부모가 있는 조국을 위해 자원입대를 한 독특한 사연을 가지고 있다. 최일병은 이번 행사를 통해 부모님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족여행 소원을 이루게 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장병들의 소원이 많이 이루어져 앞으로의 삶에 소중한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 6월 나라사랑카드 발급 업무 사업자로 선정되는 등 Youth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