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부종일 기자} 주택금융공사는 ‘고객제안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공사에 관심이 있는 국민은 누구나 ▲공사 상품에 대한 제안 ▲공사의 업무절차 및 업무방법 등 개선제안 ▲국민 맞춤형 서비스 도입에 대한 제안을 다음달 31일까지 공사 홈페이지(www.hf.go.kr)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는 오는 11월 홈페이지 공지하고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공사는 창의성·실현가능성·개선효과 등을 고려해 ▲대상 100만원(1명) ▲최우수상 50만원(2명) ▲우수상 20만원(3명)을 시상하고 장려상 20명을 선정해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대상과 최우수 수상자에게는 공사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국민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한 정부 3.0 추진으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이벤트를 통해 발굴된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제도개선에 반영해 국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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