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혜경 기자] 대한항공은 지난 11일부터 홈페이지 항공권 구매 고객 및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신용카드 캐쉬백 혜택과 국제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함께 하면 더욱 풍성한 여행’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다음달 7일까지 총 28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매 이벤트’와 ‘참여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구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카드로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2인 이상의 항공권을 동시 결제하거나, 우리카드로 모바일 앱·웹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20만원에 달하는 5~10%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롯데·우리카드로 2인 이상의 한국발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국제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한진관광 여행상품권(200만원권),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등의 행운을 전달한다.


참여 이벤트는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는 한국 거주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어번 캐주얼 보스턴 백 등의 경품을 준다.


또 신규 가입자들로부터 최다 ‘추천인’으로 선정된 기존 고객에게는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2매)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이 밖에도 대한항공 홈페이지에는 현재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다.


비엔나·취리히 노선 분리운항을 기념해 비엔나, 취리히행 항공권 홈페이지 구매 고객 및 온라인 투표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아메리칸항공과의 공동운항을 기념해 댈러스행 및 댈러스 경유 이원행 항공권 홈페이지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동남아 왕복 항공권(1매)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20일까지 실시된다.


아울러 대한항공 상트페테르부트크 운항 재개 기념으로 한국발 러시아행 항공권 홈페이지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에르미타주 박물관 입장권, 커피 교환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6월 28일까지 이어진다. 각 이벤트 기간 및 당첨자 발표일 등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