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여기어때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여기어때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지역편’에 참여를 결정했다.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지역편’에 참여하는 여기어때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국내 숙소 5만원 할인 쿠폰을 대대적으로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여기어때 앱을 활용하면 지역별 쿠폰 사용 가능 숙소 리스트를 따로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으로 예약을 할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선착순으로 발행한다. 쿠폰은 발급 받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사용해야 하며, 미사용 시 재발급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경기, 인천, 부산, 강원, 경북 등 지역 1곳을 선택한 후 ‘숙박 페스타’ 뱃지가 표시된 숙소에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7만원 초과 숙박 시에만 적용되며, 체크인 기간은 이달 30일부터 7월 14일까지다.

여기어때는 예약 편의성 향상을 위해 지역별로 쿠폰을 쓸 수 있는 숙소 리스트도 공개한다. 쿠폰 이용자들은 여기어때에서 원하는 관광지를 선택하면 쿠폰 사용이 가능한 숙소들만 따로 확인할 수 있다.

쿠폰 외에도 여기어때 전용 결제사 혜택도 준비됐다. 토스, 카카오페이 등 간편 결제 서비스로 국내 숙박을 예약하면 최대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

임세빈 여기어때 마케팅총괄은 “당분간 국내 숙소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숙박 행사가 계속 이어질 예정”이라며 “본격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기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