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야놀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야놀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전 세계에서 놀자, 계산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근 야놀자는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여행 트렌드와 야놀자만의 가격 경쟁력을 결합한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를 위해 배우 신세경, 가수 츄, 경제 유튜버 슈카와 함께 ‘계산적으로 노는 요즘 여행ㆍ여가 트렌드’를 공유, 압도적 혜택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야놀자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고 있다.

먼저 야놀자는 엄선한 230여 개의 국내 호텔ㆍ리조트를 최대 82% 할인 판매하고,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 ‘야놀자 셀렉션’ 기획전을 통해 야놀자에서만 구매 가능한 국내 인기 호텔 30여 개를 선별, 예약 시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5월 중 국내 숙소를 2회 이상 이용 시 오는 6월5일부터 30일까지 투숙 시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숙소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외 숙소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이달 말까지 투숙일 기준 6월부터 8월까지 사용 가능한 해외 숙소 전용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카카오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2만 원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또 인기 해외 여행지 추천 숙소 기획전을 전개해 인기 국가별 대표 숙소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야놀자와 함께라면 국내부터 해외까지 어디서든지 계산적으로 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전략을 기반으로 야놀자만의 파격적 고객 혜택을 지속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