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개발사 넷마블엔투)’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2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머지(Merge:병합)하면 '하트 초콜릿', '초콜릿 컵케이크', '초콜릿 상자' 순서로 성장하는 자원 추가 및 섬을 꾸미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초콜릿 케이크'를 선보였다. 이번 아이템들은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일일 미션 이벤트'와 '발렌타인 이벤트 컬렉션'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또 ‘일일 미션 이벤트’ 참여 시 ‘하트 초콜릿’, ‘젬’, ‘쿵렌타인 룽 바구니 상자’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발렌타인 이벤트 컬렉션'을 완성 ㅣ '하트 초콜릿', '초콜릿 케이크', '용과 쿵야', '분홍 장미' 등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머지 쿵야 아일랜드’ 업데이트를 통해 자원 성장에 필요한 자원을 추천해주는 '나만의 상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넷마블 자체 IP '쿵야'를 활용한 머지 장르의 캐주얼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합치는 게임 장르인 머지를 하면서 자원, 쿵야들을 모아 자신만의 섬을 만들고 꾸밀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