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SK텔레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SK텔레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SK텔레콤이 설을 맞아 유머형 콘텐츠인 ‘주현영의 새해 배송링’과 설 덕담 등이 담긴 69종의 새해맞이 ‘V컬러링’을 선보였다.

‘주현영의 새해 배송링’은 인기 배우 주현영이 택배 기사로 분해 배송품인 ‘나이’를 들고 집을 방문하는 설정의 유머형 콘텐츠다. 또 새해맞이 ‘V 컬러링’은 자연 풍경과 일러스트를 활용해 신년·설 관련 덕담이나 행운을 기원하는 문구를 담은 영상 컬러링이다.

‘V 컬러링’은 새롭게 선보인 영상 컬러링을 알리기 위해 인스타그램에서 설 특집 SNS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KT는 24일까지 인스타그램 설 특집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 달기 등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 중 30명을 추첨해 GS25 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는 인스타그램 내 ‘V컬러링’을 검색하거나 모바일 웹 ‘V 컬러링’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접속해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V 컬러링’은 내게 전화를 건 상대방에게 통화 연결이 될 때까지 미리 설정해 둔 영상을 보여주는 영상 컬러링 서비스로 이통 3사 고객 모두 이용할 수 있다. ‘V 컬러링’ 앱에서 1만5000여 개의 유·무료 영상이 서비스되고 있으며, 이용자가 직접 스마트폰을 통해 촬영하거나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로도 ‘V 컬러링’을 설정할 수 있다.

지난해 8월부터 유료 콘텐츠 이용 시 부과되던 별도의 이용료를 없앤 ‘V 컬러링’은 기본 월정액인 월3300원으로 숏폼 콘텐츠를 무제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요금제를 개편했다. 고객은 월정액 이용 시 아이돌·애니메이션·셀럽·풍경 등 1만5000개의 다양한 숏폼 영상을 제한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윤재웅 SKT 구독CO 담당은 “계묘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설 관련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이 ‘V컬러링’을 통해 정겹고 따뜻한 설 안부인사를 나누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