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데일리호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데일리호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10월 프리미엄 가을여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데일리호텔은 먼저 오는 7일까지 국내 특급호텔 및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최대 92%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추첨 이벤트를 준비했다. 데일리호텔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당첨 시 파라다이스 시티 및 그랜드 조선 부산 숙박권 각 1매와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및 코너스톤 식사권 각 5매를 특가 판매한다.

10월 한 달 간 최대 36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투숙일 기준 10월부터 12월까지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총 27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선착순 지급하는 것.

또 이달 말까지 국내 숙소 상품을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상당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 상품 구매 시 최대 3만 원 상당의 추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데일리호텔만의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강점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으로서 데일리호텔만의 특화 서비스와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